▲ PC방에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0%여도 아이템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아인하사드의 가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접속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수치가 0%로 떨어져도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는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고, 아이템 획득 +100% 버프와 함께 경험치 보너스 +100% 효과가 주어진다. 이벤트 종료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인하사드의 가호 이벤트 외에 5월 22일까지 고대 정령의 무덤, 고대 가디언의 무덤에서 사냥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각인)가 드랍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각인) 사용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100% 회복된다.

또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PC방 버프도 개선되어 PC방에서 몬스터 사냥 시 '축복 소모 효율 +10%' 혜택을 얻는다. PC방에서 10분간 접속을 유지할 때마다 얻는 재화 '픽시의 깃털'을 사용하면 추가로 AC -1, 대미지 리덕션 +3 및 인챈트 마이티/덱스터리티, 블레스 웨폰 버프를 얻거나 추가로 축복 소모 효율 +2% 버프를 받을 수도 있다.

픽시의 깃털을 모아두면 PC방이 아닌 집(일반 접속)에서 PC방 사냥터를 이용 할 수 있다. 상아탑(야히 진영)은 깃털 2개, 고대 정령의 무덤은 깃털 3개, 고대 가디언의 무덤은 깃털 4개, 냉한의 던전(PC)은 깃털 1개가 필요하다.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각인)을 드랍하는 PC방 사냥터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