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퓨얼이 새롭게 합류한 '노트'의 적절한 디바-자리야 교체로 토론토 디파이언트에게 승리를 거뒀다.

오아시스에서 1세트가 열렸다. 댈러스는 솜브라의 EMP 활용 타이밍에 힘을 발휘하며 거점 점유율을 99%까지 끌어올렸다. 이에 토론토는 무리하게 파고드는 'AKM' 자리야를 끊어주면서 99:99까지 맞췄다. 재정비를 마친 댈러스는 아나의 수면총과 함께 마지막 싸움을 승리해 1라운드를 가져갔다. 댈러스의 흐름은 이어졌다. 새롭게 합류한 '노트'의 디바가 자폭으로 상대를 가른 뒤, 'OGE'의 윈스턴이 활개칠 상황을 만들어줬다. 토론토가 궁극기를 대거 활용하며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마지막에 'AKM'의 고에너지 상태 자리야마저 힘을 발휘해 1세트를 댈러스가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파리에서 댈러스가 바티스트-오리사-바스티온(B.O.B) 조합을 꺼냈다. 토론토는 윈스턴-겐지-솜브라를 활용해 EMP 타이밍에 활로를 열었다. '아이비'의 겐지는 통하지 않았지만, 다수의 공격을 보유한 토론토가 연이은 공격으로 2점을 확보했다. 2라운드에서는 A거점부터 스나이퍼 싸움이 열렸다. 'AKM'의 위도우메이커가 대거 킬을 휩쓸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3탱-3힐 싸움에서도 'AKM'의 자리야가 힘을 발휘해 더 빠르게 2점을 냈다. 추가 라운드에서도 마찬가지 양상이 나왔다. 보스턴을 B.O.B 조합이 추가 시간까지 벌었으나 'IM37' 솜브라가 EMP로 바스티온을 제압했다. 맥크리까지 동원한 토론토가 다시 2점을 추가했다. 댈러스까지 2점을 추가해 4:4 상황. 파라와 디바가 토론토를 낙사시키고 '노트'의 마무리로 2세트마저 댈러스가 가져갔다.

왕의 길에서 3세트, 댈러스는 '노트'가 자리야를 맡고 'AKM'의 솜브라를 꺼내 손쉽게 A거점을 돌파했다. 자리야의 고에너지 상태가 지속되면서 댈러스의 힘이 빠지지 않았다. 마지막 구간에서도 솜브라의 EMP가 제대로 터지면서 순식간에 3점까지 내달렸다. 보스턴은 바티스트를 활용해 A거점 수비로 시간을 크게 벌었다.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 댈러스는 바로 솔져 76에 트레이서까지 교체해 빠르게 합류하며 완막에 성공했다.

마지막 4세트는 댈러스의 선공으로 시작했다. 'OGE'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에 토론토가 연이어 쓰러지고 말았다. 댈러스의 화물은 멈추지 않고 전진할 수 있었다. 기세를 탄 'OGE'가 우회해 대지분쇄로 상대 핵심인 자리야부터 끊어주자 순식간에 3점을 달성했다. 댈러스의 마지막 수비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토론토는 '네코' 아나의 수면총을 맞춘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교전을 열어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댈러스는 EMP를 보유한 '엔비'의 솜브라부터 끊어주면서 연이은 수비에 성공했다. 중력자탄-초월을 활용한 댈러스가 마지막 세트도 깔끔한 승리로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2주 3일 차 3경기 결과

댈러스 퓨얼 4 vs 0 토론토 디파이언트
1세트 댈러스 퓨얼 2 vs 0 토론토 디파이언트 - 오아시스
2세트 댈러스 퓨얼 5 vs 4 토론토 디파이언트 - 파리
3세트 댈러스 퓨얼 3 vs 0 토론토 디파이언트 - 왕의 길
4세트 댈러스 퓨얼 3 vs 2 토론토 디파이언트 - 리알토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