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수), 리니지2 본 서버에서 '행운이 꽃피는 4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마법 램프, 4개의 카드를 맞춰라'와 '미션하면 4레벨 보석이 4개!'로 구분되며 다가오는 5월 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마법 램프, 4개의 카드를 맞춰라'는 마법 램프 게임을 진행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결과에 따라 보상의 등급이 나뉘며, 최대 +10 A그레이드 무기, +8 A그레이드 방어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65레벨 이상 캐릭터는 '미션하면 4레벨 보석이 4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면 30일간 사용 가능한 브로치 5레벨과 3일 기간제 보석인 코랄, 오닉스, 스피넬, 지르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별개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18시부터 24시까지는 엘코인 부활 수수료가 50% 할인된다.




◆ 레드 아크 4개 나오면 +10 A그레이드 무기! '마법 램프, 4개의 카드를 맞춰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 먼저, 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해 마법 램프를 모아야 한다. 이후 진행 횟수를 '4'로 설정해 마법 램프 게임을 진행한다. 그 결과가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면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을 남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결과 레드 아크만 4개가 나오면 1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10 A그레이드 무기, +8 A그레이드 방어구 세트, 향상된 풀 레어 세트, Lv5 보석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2등 당첨 조건은 퍼플 아크 4개로, 보상은 향상된 풀 레어 세트가 지급된다. 만약, 레드, 퍼플, 블루, 그린 아크가 1개씩 동시에 나오면 행운상으로 선정되어 +7 B 그레이드 무기를 얻을 수 있다.

1등, 2등, 행운상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당첨 사실을 인증하고 1:1 문의를 통해 원하는 무기와 방어구 종류를 남겨야 정상적으로 보상이 지급된다. 만약, 인증을 하지 못했다면 보상은 5월 8일(수)에 지급될 예정이다.

블루 아크 4개나 그린 아크 4개만 나온 경우에는 참여 보상으로 타오르는 사기 충천 인절미 1개가 제공된다. 해당 아이템은 사용 시 20분간 획득 경험치와 SP가 20%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참여 보상은 별도로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을 하지 않아도 보상 쿠폰이 지급되며 1일 최대 10개까지만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 레드 아크 4개가 나오면 1등으로 선정, +10 A그레이드 무기 등을 받을 수 있다



◆ '미션하면 4레벨 보석이 4개!' 이벤트, 몬스터 처치하면 기간제 보석 4종 획득

몬스터 사냥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금일부터 5월 2일(목) 사이 65레벨 이상 캐릭터로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하면 보석 꾸러미 1개를 받을 수 있다. 보석 꾸러미는 사용 시 30일간 사용 가능한 브로치 5레벨과 3일 기간제 코랄, 오닉스, 스피넬, 지르콘 Lv4 보석을 1개씩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코랄, 오닉스, 지르콘, 스피넬은 모두 다른 효과를 가진 보석이다. 코랄은 착용 시 공격속도와 마법속도가 7% 증가한다. 오닉스는 정령탄, 마정탄 대미지가 8% 오르며, 지르콘은 물리 및 마법 크리티컬 대미지가 8% 늘어난다.

스피넬은 방어에 장점이 있는 보석이다. 물리 및 바법 크리티컬 대미지가 4% 감소하고 방어력과 마법저항은 각각 100, 60 증가한다. 또, CON, MEN, DEX, WIT가 1 오르며, 스킬 사용시 일정 확률로 30의 MP를 회복할 수 있다.


▲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기간제 아이템이 담긴 보석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