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수퍼브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는 자사 캐주얼 리듬 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의 패션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패션몰’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유미 코스튬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미의 헤어, 의상,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만든 쇼핑몰이다. 유저는 랭킹전, 스토리 모드, 윰 스트리밍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패션 쿠폰을 사용하여 패션몰에서 원하는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소모임에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단체 의상이 있다면 나중에 소모임에 가입하더라도 단체 의상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으며, 소모임 의상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점 내 무료 뽑기를 추가하여 하루에 한 번 무료 뽑기를 통해 골드, 보석, 의상, 뮤직 티켓, 세포 팩, 패션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뒤늦게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여 후반 보상을 받지 못한다는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벤트 시작 일자와 상관없이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게 출석 이벤트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도 강화하였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패션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패션몰 업데이트 기념 선물인 플라멩코 댄서 유미 의상과 패션 쿠폰 700개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업데이트 예고로 진행되었던 ‘당신의 취향은?’이벤트에서 선정된 뉴요커 유미 의상을 90% 할인된 패션 쿠폰 85개로 획득할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 IP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네 개의 라인에서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쉬운 플레이 방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리듬게임이다. 세포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헤어, 의상, 액세서리로 나만의 유미를 꾸밀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