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퍼펙트월드코리아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상영영)는 자사 무협 모바일 RPG게임 ‘열화여가’의 2차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월 24일 밝혔다.

신규 컨텐츠 통합 성지쟁패전은 각 서버의 최강 2개 문파가 대표로 출전하여 벌이는 대규모 PVP 컨텐츠로, 공격과 수비 진영을 나누어 세력다툼을 하게 된다. 수비측은 3개의 거점과 1개의 주성을 지켜내야 하며, 공격측은 최대한 거점을 쟁탈하고 각종 오브젝트를 이용하여 주성을 점령해야 한다. 컨텐츠 보상으로 성지쟁패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 십이간지 장비를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컨텐츠 자녀 시스템으로 게임에서 만난 인연끼리 가상이지만 자녀를 가질 수 있으며 자녀를 키워 성인이 되면 함께 강호를 누빌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새로운 지역 ‘열봉화산’이 추가되어 기존 스토리와는 다른 외전 스토리가 이어져 드라마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로 추가된 속성진 시스템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사승시켜주며 기존의 자동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개량하여 더욱더 편리해진 자동 시스템으로 게임을 수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업데이트 날짜에 맞추어 신규 서버 ‘낙화유수’가 열리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업데이트 기념 접속 이벤트!‘, ’ 후계자 인증 이벤트 ‘, ’ 마켓 리뷰 챌린지 이벤트‘, ’보스 토벌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항시 진행된다.

열화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