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막이 있습니다.
* 모바일로 보시거나 자동으로 자막 재생이 안 되는 분은
영상 우측 하단의 톱니바퀴 옆 자막 버튼을 눌러 켜시면 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취재거리를 찾아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누비던 인벤 기자들!

그러던 중 정필권 기자의 눈에는 한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닌텐도의 마리오카트를 아케이드 버전으로 만든 '마리오카트 아케이드 GP DX'였죠. 평소에도 닌텐도라면 사족을 못 쓰던 정필권 기자답게 갑자기 승부욕이 불타올랐나 봅니다. 현장에서 마주치는 동료 기자들마다 "마리오카트 하지 않을래??" 라고 물어보고 다니더라고요.

그런 정필권 기자의 콧대를 눌러주기 위해, 제가 한번 그 승부를 수락해 봤습니다. 사실 마리오카트를 한 번도 해본 적은 없지만, 왠지 이길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시작한 마리오카트 대결!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소소한 재미가 넘치던 한 판이었습니다.

플레이엑스포에서 접해본 '마리오카트 GP DX'는 두 바퀴로 승부가 판가름나는 만큼 빠르게,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말 친구와 플레이엑스포에 오신다면, 마리오카트로 서로의 레이싱 실력을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5월 9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PlayX4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PlayX4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