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지지더블유피


아수라워크 에이펙스 레전드 팀이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아수라워크는 지난 12월 창단한 게임단으로 현재 펍지팀과 에이펙스 레전드팀을 운영 중이다. 펍지팀은 올해 상반기부터 2019 인텔 펍지 코리아 컨텐더스 리그에 출전 중이다.

아수라워크 에이펙스 레전드 팀은 2월에 창단된 팀으로 에이블팀과 베이커팀 두 팀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선수는 에이블팀에 소속될 예정이다.

에이블팀은 김진환(fANa) 수석코치, 김지용(Kuzz) 선수, 송범진(Relightt) 선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커팀은 박세훈(Kodap) 코치, 권욱(Shax) 선수, 임성채(SungChae) 선수, 유승우(Moothie)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선수 모집은 선수 확정 때까지 계속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패스파인더 레전드 유저이며 메인 오더가 가능한 사람이다. 또한, 합숙 및 해외 대회 출전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합숙은 추후 아수라워크 자체 숙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에이블팀 팀장의 디스코드 DM으로 받고 있다. 이름/나이/지역을 작성한 후 개인플레이 및 스크림 동영상을 유튜브 동영상 링크로 제출해야 한다. 추가로, 타 FPS 대회 경력이 있다면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제출 및 문의 사항은 디스코드 AW_Kuzz#3684로 받고 있다.

아수라워크 에이펙스 레전드팀 김진환 수석코치는 “아수라워크는 최고의 선수를 키워내는 팀이다. 프로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책임지고 최고의 프로 선수르 키워내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아수라워크 게임단 소식은 디스코드 Asura Walk E-Sports Club(https://discord.gg/3xC9bgM)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