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는 28일,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 (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다양한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유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아마미야 소라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등을 기용하고,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타이틀곡 ‘BREATH(feat.다즈비)’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회사측은 <일령계획>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스테이지 2-10단계 돌파에 성공하고 인증 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인 게임 아이템인 ‘양자’ 5만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령계획> 애니메이션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에는 소장 가치가 높은 코스프레 포토북, 애니메이션 아트북, 타이틀곡 CD, 특별 초청 쿠폰 등의 구성품이 들어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은 소녀들과 함께 비밀을 풀어나가고 이용자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경되는 요소가 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이머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령계획>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