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S4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6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1993년 첫 번째 작품이 탄생한 이래,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검극대전격투게임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만에 선보이는 리부트 작품으로, 매력적인 세계관과 게임성 등 역대 시리즈의 본질은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언리얼4 엔진을 채택하여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다.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의 생사를 가르는 긴장감과 호쾌함을 특징으로 하는 “사무라이 쇼다운”은 타이밍과 심리전의 재미가 뛰어나며,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체계를 가지고 있어 별도의 스틱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도 패드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전격투게임이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PS4 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6월 3일 오후 3시부터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조기 구매 특전으로 ‘시즌패스’와 ‘레트로 3D 하오마루’ 코스튬 DLC가 제공되며, 패키지 초회 특전으로 ‘리버시블 자켓(하오마루/야샤마루)이 제공된다. 시즌패스에는 DLC 캐릭터 4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DLC 캐릭터 배포 일정은 아래와 같다.

■ DLC 캐릭터 배포 일정(예정)

-DLC 캐릭터 제1탄: 2019년 8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2탄: 2019년 10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3탄: 2019년 12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4탄: 2020년 2월 배포예정


한편, 오늘부터 “사무라이 쇼다운”의 체험판 배포가 시작된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하오마루, 나코루루, 야샤마루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대전을 할 수 있는 ‘혈투모드’와 튜토리얼, 트레이닝이 가능한 ‘수행 모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체험판은 PS4(PS Plus고객 대상)와 Xbox One에서 5월 31일(금)부터 6월 20일(목)까지 약 3주 동안 배포된다. 플레이는 2시간으로 제한되며, 본 체험판에서 온라인 대전은 지원되지 않는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한국어판은 2019년 6월 27일 정식 발매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S4 일반판 기준으로 6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