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에서 비경은 하루에 제한된 횟수 내에 도전할 수 있는 던전이다. 스태미너를 소모하면서 매일 보상 횟수도 소모한다. 매일 보상 횟수를 모두 소모해도 스태미나만 있다면 계속 돌 수 있지만, 보상 횟수는 기본 보상에서 3~4개 이상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므로 횟수를 모두 소모하면 그만 도는 것이 좋다.

일일 도전 전장에는 형귀 헬스장부터 초시공 시련까지 총 6종류가 존재한다. 병사 강화 재료가 드랍되는 형귀 헬스장, 경험치 포션이 드랍되는 특수 훈련실, 희귀 장비와 인챈트 스크롤이 드랍되는 여신의 시련이 존재한다. 보물 잡아라 던전은 보너스가 아닌 횟수 제한이 있으며, 초시공시련은 스태미너 여유가 된다면 계속 도전할 수 있다.

한정 이벤트는 협력전이며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일일 도전과 한정 이벤트 모두 혼자가 아닌 파티로도 진행할 수 있으니, 평소 클리어가 까다로운 미션이나 던전이 있었다면 친구들이나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클리어하면 된다.


▲ 여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 모인 비경.


형귀 헬스장
병사 강화 재료가 대량 드랍된다

형귀 헬스장은 병사 강화 재료가 드랍되는 곳이다. 스태미나 20을 소모하여 도전할 수 있으며 월/목/일은 보병/궁병/자객 훈련 재료가 드랍되고, 화/금/일은 창병과 비병, 수병 훈련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수/토/일은 기병 및 승려, 마물 훈련 재료가 드랍되어 주력으로 키우는 병사있다면 해당 요일에 맞춰 헬스장에 입장하면 된다.

시작부터 높은 난이도를 진행할 수 없다보니, 15레벨부터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레벨까지 순차적으로 클리어해야 된다. 병사 강화에 필요한 재료는 생각보다 많이 요구되므로 꾸준히 도는 것이 필수다. 몬스터 레벨 옆에 보이는 2개의 병과 아이콘은 해당 전투에 배치된 적의 병과를 표시하므로 입장하기 전 미리 아이템을 세팅하고 진입할 수 있다.


▲ 병사 훈련 재료를 얻을 수 있다.

▲ 몬스터 레벨이 높은 곳에서도 희귀한 재료가 나온다.

▲ 적의 병과 상성에 맞춰 전투를 진행하자.


특수 훈련실
대량의 영웅 경험치 포션이 드랍된다

영웅 레벨 올려주는 영웅 경험치 포션은 특수 훈련실에서 획득할 수 있다. 월/목은 보병, 화/금은 창병, 수/토는 기병 몬스터가 출현하며 일요일은 마물 병과가 배치된다. 해당 요일에 맞춰 병과를 배치한다면, 오토 모드로 전환해서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1회 도전에 필요한 스태미나는 10이며 2단계까지는 초급 경험치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3단계부터 5단계까지는 영웅 경험치 400점이 추가되는 중급 경험치 포션이, 6단계부터 8단계까지는 영웅 경험치 3200점을 얻을 수 있는 고급 경험치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 영웅 경험치가 부여되는 포션이 나온다.

▲ 통일된 적의 병과, 상성에 맞게 배치하고 자동으로 돌려도 된다.


여신의 시련
희귀 장비, 인챈트 스크롤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장비나 인챈트 스크롤이 드랍되는 여신의 시련은 요일마다 드래곤이 바뀌며, 드래곤 종류에 따라 드랍되는 장비가 달라진다. 월/목은 파이어 드래곤이 출현하고 무기/방어구/투구가 랜덤으로 드랍된다. 화/금은 아이스 드래곤이 출현, 방어구가 드랍되고 수/토은 썬더 드래곤이 투구를 드랍한다. 일요일은 다크 드래곤이 출현하며 무기를 드랍하므로 요일에 맞춰서 진행하면 된다.

드래곤을 처치하기 전 주변의 적들부터 제압해야 된다. 힐러 캐릭터는 필수이며 드래곤은 기본적으로 공격 사거리가 4이상 되므로 어설프게 거리를 두었다간 아까운 턴만 소모되고 체력도 줄어들 것이다. 적당히 거리를 둬서 체력과 버프를 모두 부여한 다음 한번에 진입하면 조금이나마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 랜덤 장비와 인챈트 스크롤을 얻을 수 있어 반드시 돌아야하는 곳.

▲ 상대는 드래곤이라 까다로울 수 있다. 부하들을 처치하고 최상의 상태에서 전투를 진행하자.


보물 잡아라
매일 대량 금화 획득, 딜러들로 배치해야 이득

금화를 얻을 수 있는 보물 잡아라 던전은 골드를 쉽게 수급할 수 있는 곳이다. 고블린은 절대로 공격하지 않고 이리저리 도망치는데, 힐러나 탱커를 배치하면 손해가 발생한다. 최대한 많은 고블린을 격파해야 그만큼 골드 보상이 들어오므로, 광역 공격을 펼치는 딜러나 공격력이 강한 딜러로 전장에 배치하면 된다.

보물 잡아라 던전은 스태미나도 소모되지만 보물 열쇠가 없으면 입장할 수 없다. 보물 열쇠는 일일 임무에서 보물 열쇠 1개를 매일 지급하므로 하루에 1번은 무조건 참여할 수 있다.


▲ 도망만 다니는 고블린만 출현한다.

▲ 최대한 많은 고블린을 처치해야 이득, 광역 딜러다 강력한 딜러들로 배치해두자.


유대의 땅
영웅 유대 작업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라.

유대의 땅은 영웅 유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다. 전장마다 주장 1명과 부장 2명이 배치 되어 있는데, 주장은 부장이 준 유대의 힘을 가지게 된다. 그래서 적의 부장을 미리 물리쳐야 주장이 가지고 있는 유대의 힘이 사라져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유대의 땅은 단계별로 영웅 유대 선물과 유대의 힘 소재가 드랍되며, 영웅 친밀도와 영웅 유대의 힘 강화에 사용된다. 매주 7일 7개의 다른 테마 설정, 각기 다른 영웅이 좋아하는 선물이 드랍된다. 영웅 친밀도가 증가하는 보석은 단계별로 100, 400, 1600까지 증가하니 유대 작업을 하기 편하다.


▲ 영웅 친밀도와 유대의 힘 강화에 필요한 열쇠가 드랍된다.

▲ 주장에게 버프를 주는 영웅은 부장이다. 부장부터 처리하면 클리어가 쉽다.


초시공 시련
금화와 크리스탈 등 각종 보상 획득

초시공 시련은 총 50개의 시련 임무가 존재하며, 난이도 번호 5의 배수마다 우두머리 시련 정예와 전투할 수 있다. 초시공 시련은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는 비경이다.

초시공시련은 시공의 법칙이 존재해 법칙에 맞게 전투를 이어가면 된다. 예를들어 상성이 유리할 경우 공격, 방어가 30% 추가 증가하는 법칙이 적용됐다면, 최대한 병과 카운터에 맞지 않도록 조심해서 전투를 진행해야하며, 공격을 시작한다면 유리한 상성 병과로 빠르게 잡는 것이 좋다.

추천 영웅도 적용된다. 특정 영웅의 전체 속성이 상승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해당 영웅을 전투에 배치할 수 있다면 가급적이면 참여시켜 보너스를 받고 진행하면 된다. 시련 최종 보상으로 골드와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으며 SSR 장신구는 물론 유대의 힘 강화에 사용되는 화려한 마음의 열쇠, SSR 장비를 분해해서 얻을 수 있는 광휘 미스릴도 획득할 수 있다.


▲ 등급에 맞게 최종 보상이 주어진다.

▲ 시공 법칙을 보고 맞춰서 플레이하는 것이 포인트.

▲ 적의 배치도와 병과를 확인 후 전투를 진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