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팀


주식회사 에이팀(ATEAM, 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신감각 리얼타임 RPG ‘유니존 리그’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히키코모리 고등학생 ‘카즈마’, 여신 ‘아쿠아’, 천재 마법사 '메구밍', 2% 부족한 크루세이더 '다크니스'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유니존 리그 세계에 등장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인다.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7일(목) 15시까지 로그인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레어도 UR '잉여신 아쿠아(미끈미끈)'을 선물하며, 매일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한 5연 콜라보 소환에서는 아쿠아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총 12화로 구성된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인 ‘이 멋진 세계를 향해’에서는 새로운 유니존리그의 세계에서 카즈마가 다시 동료들과 재회하며 모험가 퀘스트를 수행하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클리어할 때마다 콜라보 아바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콜라보 퀘스트 ’폭렬 마법사 메구밍’, ‘다크니스의 벌칙 게임’에서는 명성 포인트를 획득해 콜라보 한정 캐릭터 ‘메이드 아쿠아’를 획득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한다. 콜라보 캐릭터 및 장비를 이용하면 명성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캐릭터 또는 장비가 반드시 등장하는 콜라보 소환 및 스텝업 소환에서 콜라보 장비를 비교적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존 리그’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