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베데스다 ⊙플랫폼: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출시: 2019년 11월 22일


베데스다는 E3 2019를 맞아 개발 중인 '둠 이터널'의 최신 스토리 트레일러 및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토리 트레일러를 통해서는 둠 슬레이어의 여전히 강력하고 파괴적인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악마들을 맨손으로 쳐부수는 건 물론이고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해 악마들을 피곤죽으로 만드는 모습도 여전하다.

특히 이번 스토리 트레일러에서 눈에 띄는 건 새로 등장한 무기다. 처음에는 단순한 개틀링으로만 보이지만, 총열이 두 개로 나뉘더니 더블 개틀링으로 변해 압도적인 화력을 선사한다.


한편, 스토리 트레일러에 이어서 멀티플레이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공개된 멀티플레이는 1:2 대전 모드로 1명의 둠 슬레이어와 2명의 악마가 대결하는 모드다. 둠 슬레이어는 혼자인 대신 본편과 마찬가지로 그래플링 훅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고 이를 상대하는 악마는 부하를 소환하거나 다양한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

'둠 이터널'은 11월 22일 출시되며, 컬렉터즈 에디션에는 둠 슬레이어 헬멧 등이 포함된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