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크리스탈 다이나믹스 ⊙플랫폼: PC, PS4, Xbox One, 스태디아 ⊙출시: 2020년 5월


그간 베일에 싸였던 '마블 어벤져스: A-Day'가 공개됐다.

스퀘어에닉스는 11일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제작하는 '마블 어벤져스: A-Day'의 게임 영상을 자사 E3 라이브 컨퍼런스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위도우(내용 수정: 06/11. PM 12:10), 헐크 등 다섯 명의 어벤져스 멤버가 주역이 되어 다양한 슈퍼 빌런을 상대하게 된다. 특히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여러 유저가 각자의 어벤져스 멤버를 조작해 협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게임은 마블 슈퍼 히어로의 영웅적인 모습과 함께 갈등, 고뇌 등 인간적인 모습 역시 함께 다룰 예정이다. 영상에서도 브루스 배너와 토니 스타크의 갈등이 함께 그려진다.

이외에도 놀런 노스, 트로이 베이커 등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성우들이 어벤져스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하게 된다. 이날 현장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대하는 이들의 짤막한 인터뷰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다시 모인 마블 어벤져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은 2020년 5월 PC, PS4, Xbox One, 스태디아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