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슬라임으로 '드래곤 퀘스트11'을 한다면? 스퀘어에닉스가 슬라임 모양 스위치 컨트롤러를 만든다.

스퀘어에닉스는 13일 '드래곤 퀘스트 슬라임 컨트롤러 for Nintendo Switch(슬라임 컨트롤러)'를 9월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슬라임의 모양을 한 이번 상품은 고무 코팅을 통해 슬라임의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플레이어는 몸체 바닥에 배치된 버튼을 조작, 슬라임의 감촉을 느끼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컨트롤러의 기본 성능에도 충실하다. 슬라임 컨트롤러는 닌텐도 스위치 컨트롤러와 동일한 버튼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사, 홀드 버튼이 추가됐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해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기울이거나 움직이는 모션을 측정하는 가속도/자이로 센서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상품에는 보물 상자 모양을 한 종이 스탠드가 동봉된다. 종이 스탠드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 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슬라임 컨트롤러를 올려두면 멋진 실내 장식으로 손색이 없다.

슬라임 콘트롤러는 닌텐도 스위치 '드래곤 퀘스트11 S'가 출시되는 오는 9월 27일 10,778엔(한화 약 11만 7천 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 스퀘어에닉스 e-스토어에서 예약 접수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