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펀게임


아이펀게임은 지난 5월 말 예고한 무협RPG ‘김씨협객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3일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문파인 공동파, 신규 협객인 석파천, 길드콘텐츠 방파습격 그리고 메인스토리 십사천서 영웅록 업데이트 등 굵직한 패치 내용이 함께 전해져 기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 그리고 신규 서버 악영산 오픈으로 한번 더 유저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모바일게임의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모양새이다.

김씨협객전은 중국 실존 무협과 소설들을 기반으로 한 정통 2D RPG 모바일게임으로, 개성넘치는 협객들과 파티를 이루고 모든 무공을 망라하여 수련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가진 게임이다. 이 외에도 로그라이크 형식의 던전과 방치형 요소로 바쁜 사회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아이펀게임 운영팀은 “출시 후 계속해서 김씨협객전을 사랑해주시는 대협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재밌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래 즐기실 수 있는 애정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기대와 응원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씨협객전’은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