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수), 리니지2 각성 서버에서 '림 카마로카의 재림'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 던전에 입장한 뒤 클리어 수준에 따라 보상 상자와 악몽의 파편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악몽의 파편은 패스파인더 용원을 통해 암살자의 의상 가공석,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 등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본 서버에서는 '엘투의 법칙 in 아덴월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혈맹원들의 레벨 합이 2,000 이상인 혈맹에서 혈맹 보너스 4단계 이상 버프를 100명 이상 받으면 아인하사드의 가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알 수 없는 금고'를 N샵에서 수령한 뒤 이를 필드에 숨겨 가장 오랜 시간 타인에게 발견되지 않을 경우 화이트 가디언 마법서를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 10분간 몬스터 처치하면 보상 가득! 각성 서버 림 카라로카의 재림 이벤트

이벤트 참여는 어렵지 않다. 각 마을 이벤트 단상에서 '패스파인더'를 찾아 단계별 난이도를 결정하고 림 카마로카 던전에 입장한다. 이후, 10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난이도와 클리어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던전은 총 3단계로 나뉜다. 그리고 클리어 등급은 S, A, B, C, D, F으로 구분된다. 단계와 등급이 높을 수록 보상으로 받는 림 카마로카 상자와 악몽의 파편 수가 늘어난다. 예를 들어, 3단계 S 등급은 최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 4개와 악몽의 파편 60개를 받지만 같은 단계 D 등급은 상자 1개와 악몽의 파편 40개만 얻게 된다. 등급의 경우, 클래스 및 특정 몬스터 처치 조건에 따라 결정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 던전 입장에 필요한 패스파인더는 각 마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단계별 보상을 살펴보면, 1단계에서 S등급을 받을 경우 림 카마로카 상자 4개와 악몽의 파편 40개를 획득할 수 있다. 2단계 S등급은 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 4개, 악몽의 파편 50개가 보상으로 제공되며 3단계 S등급 달성 시에는 최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 4개, 악몽의 파편 60개가 제공된다.

림 카마로 상자에서는 +6 천사의 목걸이 상자, +6 천사의 귀걸이 상자, 봉인된 동경의 탈리스만 등의 보상 중 1개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에는 드래곤의 귀걸이, 드래곤의 반지, 드래곤의 목걸이, 세븐사인의 탈리스만 등의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하게 되며 최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에서는 고급 보석 5단계 1개, 드래곤의 귀걸이, 드래곤의 반지, 드래곤의 목걸이 등의 후보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던전 보상과 림 카마로카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악몽의 파편은 마을 단상의 패스파인더를 통해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암살자의 의상 가공석에는 악몽의 파편 1,500개가 필요하며 제왕의 스페셜 칵테일에는 12개가 소모된다. 프레야의 폭풍 주문서에는 25개, 파티 소환 주문서 교환에는 5개가 필요하다. 림 카마로카의 재림 이벤트는 7월 31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보상은 1일 1회 획득 가능하다.


▲ 최고급 림 카마로카 상자에서는 고급 보석 5단계, 드래곤의 귀걸이 등을 획득 가능하다


◆ 아덴 대륙에 숨겨진 금고 찾으면 A그레이드 상자가?! 엘투의 법칙 이벤트

본 서버에서는 엘투의 법칙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게 혈맹의 법칙과 숨김의 법칙으로 구분되며, 기간은 다가오는 7월 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다.

먼저, 4단계 이상 혈맹 보너스를 받은 인원이 100명 이상인 혈맹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혈맹원들의 레벨 합이 2,000 이상인 혈맹이 '접속', '사냥' 버프 4단계 이상 받은 혈맹원 누적 100명을 달성하면 아인하사드의 가호 10개가 모두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는 혈맹 탈퇴 패널티가 해제되어 원하는 혈맹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 혈맹 메뉴에서 4단계 이상 버프를 100명 이상 받아야 한다


60레벨 캐릭터는 28일(금) 18시부터 N샵에서 알 수 없는 금고를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이벤트 아이템으로, 획득한 금고를 아덴 대륙 필드 아무곳에나 숨겨둔 뒤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다른 유저에게 들키지 않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타인의 숨겨 둔 금고를 많이 찾은 이에게도 선물이 제공된다.

가장 오랫동안 금고가 발견되지 않은 유저 1명에게는 화이트 가디언 마법서가 주어진다. 2위부터 5위에게는 A그레이드 무기 상자 1개가, 6위부터 10위까지는 A그레이드 방어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금고를 50개 이상 찾은 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화이트 가디언 마법서가, 2명에게는 A그레이드 무기 상자가, 3명에게는 A그레이드 방어구 상자가 지급된다. 또, 추첨 외 기본 보상으로는 사이하의 폭풍 20개와 타오르는 사기충천 인절미 10개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 30개 이상, 20개 이상, 10개 이상 금고를 찾은 사람들에게도 사이하의 폭풍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타오르는 사기충천 인절미는 획득 경험치, SP 증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하의 폭풍은 사냥 시 은총 소모량이 100% 늘어나고, 획득 경험치 및 SP는 200% 증가하는 아이템이다.


▲ 타인의 상자를 50개 이상 찾아도 A그레이드 아이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