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홍보모델 김칠두의 광고홍보 촬영영상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대표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 광고 영상의 숨은 이야기 등이 담겨 있다. 영상에는 홍보모델의 주인공인 김칠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촬영 스탭들의 분주하고 열정적인 촬영모습도 함께 담겨 있다.

로한M은 지난 27일 정식 출시 이 후 구글플레이 인기 및 매출 순위 5위권 내를 유지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토요일 신규 서버 4개를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로한M에는 현재 조합, 종족, 스킬 등을 통한 나만의 장비와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가 가능하며, ‘살생부’ 시스템 등 여러 콘텐츠가 있다. 또한 이어 로한 특유의 콘텐츠인 타운공방전, 공성전 등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에 많은 관심보여주고 다양한 의견을 주신 유저분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드리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와 쾌적한 환경 구축과 함께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튜브 및 공식카페에서 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