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의 PC방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제닉스 아레나(이하 아키브팩토리)에서 PC방창업 비용 부담을 덜고 다양한 창업혜택이 추가된 7월 한정 게이밍의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정 진행되는 한시적 이벤트로, 아키브팩토리 본사에서 제공하는 14가지 창업혜택과 함께 신규 창업자를 위한 전좌석의 50% 제닉스 게이밍 의자 무상 지원, 전좌석 최신형 제닉스 게이밍 기어 세팅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그리고 선착순으로 신규 창업 5호점까지는 원가 창업도 지원한다.

아키브팩토리는 국내 게이밍 기어 문화를 선도하는 전문 게이밍 기어 제조 유통 기업 제닉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문 장비를 취급하는 PC방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가맹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이미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게이밍 기어 브랜드를 활용함으로서 고객 유치가 쉽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게이밍 기어 장비를 세팅하기도 수월하다. 아키브팩토리 본사에서 게이밍 기어 AS 및 버퍼부품도 제공하기 때문에 AS가 신속 정확하고 점주의 부담도 확연히 줄어드는 것도 제닉스 아레나 만의 강점이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인지도 1위의 PC방 브랜드 아키브팩토리는 본사의 전문가 그룹이 제시하는 대출시스템과 점포개발 빅데이터 상권 분석, 자체 AS 시스템 등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세팅 시스템을 마련해 예비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다.

다양한 창업 혜택과 사후 관리 시스템이 마련된 아키브팩토리는 추가적인 혜택으로 △가맹비/교육비 면제 △흡연부스/샵인샵 주방 무상시공 △화재배상책임 보험 평생 무료 △400백만 QHD CCTV 무상시공 △와이파이존 무상 셋팅 △제닉스 풀패키지 기본 제공 △AS버퍼 무제한 제공 △푹TV 전좌석 셋팅 △전좌석 모니터 브라켓 시공 △전체 좌석의 50% 제닉스 게이밍체어 무상 업그레이드 △오픈매니저 지원 및 매달 슈퍼바이징 제공 △AS전담하는 별도의 AS센터 운영 △다양한 유튜버를 통한 게이밍대회 및 오픈홍보지원 △매출향상을 위한 정기적 이벤트 △투자 원금 보상 및 재창업 패키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키브팩토리 관계자는 "아키브팩토리 본사에서는 매년 3~4월, 10~11월에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지원하며 앞으로도 아키브팩토리 가맹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