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8일), MSI코리아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마린칸토에서 파트너 컨벤션 신제품 출시 행사가 개최했다.

현장에서는 MSI의 X570 메인보드를 비롯하여 게이밍 모니터, PC 케이스, 게이밍 의자 등을 공개했다. MSI의 게이밍 모니터는 2017년 출시 이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24형부터 27, 32형과 21:9 비율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올해부터 출시되고 있는 PC케이스는 MAG 뱀파이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이 출시 예정 중이며, 현장에서 라이젠 3세대 출시를 기념하며 커스텀 된 MSI PC를 만나볼 수 있었다.

▶ 세계 최고의 메모리 퍼포먼스 달성! MSI, X570 메인보드 발표회 기사 바로가기

















게이밍 DNA를 담은 케이스! MSI, 파트너 컨벤션 풍경기 기사를 보시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1명을 추첨하여 MSI 용용이 피규어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상품 : MSI 용용이 피규어 1개
- 이벤트 기간 : 2019년 07월 8일 ~ 2019년 07월 14일(일)
- 당첨자 발표 : 2019년 07월 16일(화)

☆ 당첨자 ☆

밀리리아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부정 응모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경품 배송을 위해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이벤트 참여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될 경우 재발송 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