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 에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컴퓨터의자 라이언, 어피치가 출시 3주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었다.

지난 6월 11일 국내 첫 출시부터 관련 커뮤니티 및 카카오프렌즈 팬들에게 화제가 되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첫 날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주문이 들어오며 3주만에 조기 완판되었다. 제닉스는 예약 구매로 인한 배송 지연이 생기지 않도록 준비된 2차 물량도 빠르게 입고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의자의 2차 주문건은 7월 10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카카오IX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이언과 어피치 2종의 캐릭터로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캐릭터 자수가 스웨이드 재질로 새겨져 있으며 등받이 각도 조절이 최대 180도까지 가능한 컴퓨터의자이다. 의자 높낮이 조절과 함께 팔걸이 높이 조절, 각도 조절 등 집과 사무실 어디에서나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하며 청소년, 성인 누구나 자신의 체형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제닉스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구매후기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영상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제닉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