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7월 11일(목) 새벽 2시부터 8월 1일(목) 새벽 1시까지, 총 3주간 '불꽃축제 - 잔.악.무.도.'가 진행된다.

세부적으로 이벤트 1주 차인 7월 18일까지는 새로운 선술집 난투 [검은 바위 탈출 작전 - 1주 차]를 즐길 수 있다. 초대형 1인 모험 모드인 검은 바위 탈출 작전은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검은바위 우두머리와 맞서 싸워 달라란의 항로를 울둠으로 되돌리는 것이 목표다.

보상으로는 처음 우두머리 넷을 해치우면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 1개가 증정되며, 8명의 모든 우두머리 처치 시 라그나로스 카드 뒷면까지 챙길 수 있다. 여기에 모험 모드를 시도할 때마다 시간이 측정되어 산꼭대기까지 올라가는 데 걸린 시간을 바탕으로 추가 보상이 있는데, 기록에 따라 황금 청동용 전령과 황금 끈질긴 악당 카드가 준비되어 있다.

1주 차 이벤트가 종료되는 7월 18일(목)부터는 [검은 바위 탈출 작전 2주 차]가 일주일간 이어지며, 새로운 대악당 영웅 캐릭터를 선택해 검은바위 우두머리와 싸우게 된다.

마찬가지로 처음 우두머리 넷을 해치우면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 1개를 받을 수 있는데, 대악당 라팜을 이용해서 우두머리 여덟을 모두 해치울 경우 황금 라팜의 계략 카드 한 장을 추가로 얻는 게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7월 25일(목)부터 8월 1일 새벽 1시까지 개방되는 [화염의 승부]는 새롭게 선보이는 PVP 선술집 난투로 줄을 서서 무작위 덱을 하나 받은 후 플레이하게 된다.

특이한 점은 상대와의 싸움에서 패배한 경우 다음 시합에선 본인을 패배하게 만든 덱을 사용하게 된다는 점인데 시합에서 처음 이기면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 1개를 얻을 수 있다.




체크해 볼 만한 다른 이슈로 불꽃축제 기간, 와글와글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도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곳의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팀을 이루고 악의 연합 잔.악.무.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체력 15000의 라그나로스를 쓰러트리는 게 목표로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 라그나로스가 패할 때마다 커뮤니티 도전에 500승이 기록된다.




이외에도 불꽃 축제-잔.악.무.도.가 열리고 첫 2주 동안, 검은바위 선술집 난투의 우두머리 제압 진척도에 따라 전설을 포함한 울둠의 구원자 카드 일부가 선행 공개. 그리고 이벤트 기간 첫 7일간은 평소와 같은 일일 퀘스트에 추가로 '전설 불꽃축제-잔.악.무.도. 퀘스트'가 매일 하나씩 잠금 해제된다.

해당 퀘스트는 완료 시 현행 정규 카드 세트 중 하나에서 카드 팩 1개를 증정하거나 거액의 골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데, 퀘스트 목록이 가득 찬 경우 전설 퀘스트가 기존의 일반 퀘스트를 대체하게 되니 이벤트 시작 전 꼭 자리를 비워 둬야 한다.


[ 잔.악.무.도.한 불꽃축제 기간 한정 이벤트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