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수), 리니지2 본서버에서 '마스터 요기의 부탁'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 무기를 강화해 달성 단계에 따라 보상을 얻는 방식이며, +13단계 이상 성공 시 A그레이드 최상급 무기 교환권, 레어 액세서리 상자 등의 획득을 기대해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 먼저, 마스터 요기 NPC에게 20만 아데나를 지급하고 '요기의 무기'를 구매해야 한다. 또, 50레벨 이상 캐릭터는 1일 1회에 한해 일일 미션 수행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단, 한번에 1개의 요기의 무기만 소지가 가능하다.

강화에 필요한 주문서는 사냥터에서 얻거나 마스터 요기 NPC에게 10만 아데나를 주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5단계 성공부터 제공된다. +5단계 달성 시 오만의 반지 강화 주문서가, +6단계는 용계의 귀걸이 강화 주문서가 제공된다. +7단계, +8단계 보상은 각각 초월 던전 입장권과 신속의 탈리스만이다.


▲ 이벤트 아이템 요기의 무기를 받은 뒤 강화에 도전하면 된다


+9단계에 성공하면 랜덤 제작 1회 충전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10단계에서는 고서 상자를, +11단계와 +12단계에서는 A그레이드 방어구 상자, A그레이드 무기 상자가 지급된다.

+13단계부터 +16단계까지는 높은 수준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3은 A그레이드 최상급 무기 교환권, +14단계는 레어 액세서리 Lv1 상자가 주어진다. 이어, +15,+16단계 달성 선물로는 +5 A그레이드 최상급 무기 상자와 +5 보스 무기 상자가 각각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13단계 성공 시 획득 가능한 A그레이드 최상급 무기 교환권으로는 시르 블레이드, 소드 오브 이포스, 바라키엘 엑스, 베헤모스의 소리굽쇠, 나가 스톰 등 14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 +5단계 달성부터 보상이 제공되며, 최대 보스 무기 상자까지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