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사의 ‘튜링’ 아키텍쳐 기반 최신 GPU ‘지포스 RTX 2080 SUPER’와 동종 최고 쿨링 기술 ‘MSI 트라이프로져’를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를 공식 출시한다.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지포스 RTX 2080 SUPER’를 탑재하여 아키텍쳐 및 프로세스를 최적화,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지포스 RTX의 특징인 레이 트레이싱 기술 역시 지원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MSI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기반으로 한 ‘트라이프로져’도 장착되어 동종 제품 중 최고의 쿨링 성능을 발휘하면서 보다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를 위해 MSI 그래픽카드 엔지니어링 팀이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설계의 ‘톡스 3.0 팬’이 장착되었다. ‘톡스 3.0 팬’은 팬 날개 설계 변경을 통해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50%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더블 볼 베어링 기술’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특히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는 RGB LED를 적용하여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그리고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MSI 애프터버너’를 포함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MSI에서는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의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 특별 행사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는 선착순 사용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메일 신청 시 출시 예정 기대작 게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MSI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8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