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새로운 RTX 20 SUPER 게이밍 그래픽카드 최상급 익스트림 라인업 제품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AMP Extreme D6 8GB’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AMP Extreme D6 8GB’는 최상위 라인업인 익스트림 시리즈에 걸맞은 극한의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830MHz의 최상급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특히 효율적인 공기 흐름 설계 방식이 적용된 고성능 트리플 대형 90mm 팬을 통해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특히 총 5개의 8mm 대형 히트파이프와 넓고 거대한 초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통해 열 확산 면적과 전달 속도를 증대하고 발열 해소 효율성을 높였다.

심플한 올 블랙 단일 색감 구성과 수려한 엣지형 포인트 라인은 어느 시스템이든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감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측면의 RGB LED는 시스템에 세련된 LED 감성을 더해주며,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까지 가능하다.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와 함께, 기판 전체를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된 감성을 보장한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기존 RTX 20 시리즈 및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듀얼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울펜슈타인: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