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ZOTAC Technology(이하 ZOTAC)이 9.18리터 사이즈에 불과한 초소형 게이밍 데스크탑인 ‘ZOTAC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을 출시했다. ‘ZOTAC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 스펙트라 2.0 RGB 시스템을 갖춘 강력한 완제품형 게이밍 PC이다.


12년 이상의 경력이 여기에!

ZOTAC은 12년 이상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데스크톱 위주의 PC 시장에서 MINI 사이즈 제품군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왔다. 우선, 미니PC 전문 브랜드 ZBOX는 불가능할 정도로 작은 사이즈의 미니PC로도 대형 데스크톱과 충분히 경쟁 가능하다는 사실을 입증해왔다. 또한, 크고 무거운 게이밍 그래픽카드의 강력한 파워, 성능, 감성을 컴팩트한 사이즈에 담은 미니 그래픽카드를 통해 그래픽카드 활용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했다. ZOTAC은 이제 작고 강력한 MEK MINI와 함께 게이밍 PC 분야를 새로운 목표로 겨냥하고 있다.


READY TO GAME AND GO

MEK MINI는 길이 260.8mm, 높이 258.8mm, 폭 136mm 정도에 불과한 컴팩트 사이즈의 초소형 완본체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MEK MINI는 가벼운 무게와 공간 활용성, 그리고 이동에 특화된 디자인을 갖춰 LAN 파티, e스포츠 대회, 공개 데모, 직장 또는 가정 등에서 하이엔드 게이밍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게이밍 PC이다.


놀라운 반응속도를 가진 퍼포먼스

MEK MINI는 6코어의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해 각종 최신 게임 플레이 및 개발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으로 지원한다. 여기에 충분한 16GB 용량의 DDR4 듀얼 채널 메모리, 240GB 용량의 고속 NVMe M.2 SSD, 1TB HDD의 추가 스토리지를 탑재하고 있다. 특히 게임, 비디오, 오디오가 사용되는 유/무선 모두에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고속 킬러 기가비트 이더넷과 킬러 무선 인터넷 기술 등 미래형 고속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엔비디아 최신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 탑재

MEK MINI는 NVIDIA(엔비디아)의 최신 Turing™ GPU 아키텍처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을 세계를 선사하는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8GB 용량의 GDDR6 초고속 메모리와 혁신적인 RTX 플랫폼의 첨단 그래픽 엔진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eal-Time Ray Tracing), DLSS 기술, 인공지능(AI) 가속 연산 기술 등을 통한 강화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들을 지원하여 오늘날 최신 고사양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강력한 쿨링, 그리고 정숙함

ZOTAC은 소음과 온도를 늘 진지하게 고민한다. MEK MINI는 강력한 그래픽 퍼포먼스 뿐 만 아니라, 360도 통풍 시스템, 매우 조용한 냉각 프로파일, 아래에서 위로 흐르는 공기 흐름 설계 등을 통해 시원하게 제어 가능한 시스템 온도와 낮은 소음을 보장한다.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 시스템

MEK MINI는 제품 전면에 미래지향적 로봇 형상을 띤 날카로운 엣지형 디자인과 함께, 전세대 대비 더욱 강력해진RGB LED 효과를 통해 화려한 시각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스펙트라(SPECTRA) LED 라이트닝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다양한 색상과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LED 조명 모드를 조절할 수 있어 LED 조명 효과를 사용자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