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7월 마지막이자 5주 차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아렐르노 남작령을 튼튼 길드가 다시 점령하여 4개 스팟을 유지 중이며, 아인크라드와 패션 길드가 남은 스팟을 점령하여 이름을 알리는 중이다.

바이보라 서버는 변화의 바람이 불어왔다. ANiMA 길드와 비나리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를 스팟을 하나씩 점령하여 바이보라 길드의 힘을 약화시킨 모습이며, 다수의 스팟을 점령한 바이보라 길드는 이제 1개의 스팟만 남은 상황이라 전세가 뒤집어졌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아우슈리네 서버 튼튼 길드가 6분 50초, 바이보라 서버 비나리 길드가 7분 30초를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바이보라 서버 바이보라 길드가 9분 10초, ANiMA 길드가 11분 55초, 전설 길드가 14분 25초를 달성했고 아우슈리네 서버 블링크 길드가 14분 55초, 아인크라드 길드가 31분 50초로 마무리 지었다.



7월 5주차 아우슈리네
튼튼 길드는 여전히 압도적인 모습.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다시 강세를 보였다. 지난주에 빼앗겼던 아렐르노 남작령을 다시 차지하여 4개 길드 스팟을 유지한 것이다. 아인크라드 길드는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고 패션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를 점령하여 챔피언스 리그 스팟 대신 챌린저스 리그 스팟에 둥지를 틀었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튼튼 길드가 여전히 자리잡고 있으며 주인은 바뀌지 않고 있다.

이번 보루타는 튼튼 길드가 6분 50초를 달성하여 아우슈리네 서버는 물론이며 전 서버 기준으로 가장 빠르게 처치한 길드가 됐다. 블링크 길드는 14분 55초로 2위, 아인크라드 길드는 31분 50초로 3위로 마감했다.


▲ 튼튼과 아인크라드 스팟 점령 상태.

▲ 패션이 누오로딘으로 갔다.

▲ 이곳은 여전히 튼튼 길드가 방어 중이다.

▲ 튼튼 길드가 6분 50초로 마무리 지었다.

7월 5주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길드의 약화, ANiMA와 비나리, 전설의 강세

빨간 전원 버튼, 바이보라 서버에서 월드 맵을 누르면 가장 먼저 보이는 길드 마크가 이번 주에 찾기 힘들어졌다. 바이보라 서버에서 가장 강세를 펼쳤던 바이보라 길드가 아렐르노 남작령에이어 살비야스 숲까지 빼앗긴 것이다. 아렐르노 남작령은 비나리 길드가 차지했고, 수로교 길드는 ANiMA길드가 끝까지 방어에 성공! 나아가 살비야스 숲까지 차지했다.

누오로딘 폭포는 보라색 고양이 엠블럼 전설 길드가 차지, 바이보라 길드는 게나르 평원 스팟만 1개만 남게 되어 서버의 흐름이 바뀌었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여전히 점령 중이라 이곳을 점령한 길드가 핫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루타 순위는 다음과 같다. 비나리 길드가 7분 30초로 바이보라 서버에서 1위, 전 서버 기준으로 2위를 달성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9분 10초, ANiMA 길드는 11분 55초, 전설 길드는 14분 25초로 봉쇄전을 마감했다. 다음 주 콜로니전과 보루타 순위가 기대되는 바이보라 길드다.


▲ 아렐르노 남작령은 비나리 길드가 차지. 수로교 지역에 이어 살비야스 숲까지 먹은 ANiMA.

▲ 폭포는 전설 길드가 차지, 게나르 평원만 남은 바이보라 길드.

▲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방어 중.

▲ 봉쇄전 바이보라 1위는 비나리 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