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9 제련권', '의문의 알', 'MVP 큐펫' 등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8월 1일 하루 동안 '17주년 기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17주년 기념 상자'에서는 '황금 인장 카드'부터, '9 제련권', '의문의 알'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접속 시, 로덱스를 통해 '17주년 기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의 사용 기간은 9월 첫 번째 정기점검 전까지다.


▲ 게임 접속 후, 로덱스(공지)로 자동 지급되는 17주년 기념 상자


다음으로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라그 마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 마블 주사위'는 홈페이지 로그인 시 1일 1회 획득이 가능하며, 주사위를 굴려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소비 아이템부터, 무료 캐시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무료 캐시의 경우 선착순 1,000명만 획득할 수 있다.


▲ 무료 캐시의 경우, 선착순 1,000명 이후에 '월드 이동권 4개'로 상품이 대체된다


마지막으로 '차원의 균열' 이벤트가 8월 7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차원의 균열 이벤트는 프론테라에 위치한 NPC '바르문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레벨 제한은 60이며, 참여는 무제한이지만 1일 1회만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초기화 시간은 새벽 4시이며, 주요 보상은 큐펫 코인이다. 해당 코인은 큐펫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교환이 가능한 재화로 이용된다.

바르문트에게 말을 걸면 매일 변경되는 평행세계 맵으로 이동한다. 이동한 맵에서 몬스터의 침공을 막아내고 수호석을 회복시키면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 수호석은 마을의 4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 수호석을 중심으로 몬스터들이 리젠된다.

수호석은 직접 회복 스킬을 사용하며 회복시킬 수도 있는데, 수호석의 HP가 99% 이상 회복되면 해당 포인트가 클리어된다. 또한, 수호석 주변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만으로도 수호석을 회복시킬 수 있다. 만약 몬스터가 한계치까지 불어나면, 수호석의 체력이 조금씩 깎이기에 몬스터 리젠에 신경 써야 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총 4곳의 수호석을 모두 회복시키면 마을의 힘이 돌아오게 되고 중심부에서 바르문트가 등장한다. 바르문트에게 말을 걸면 보상으로 코인을 받게 되고 밖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코인은 '큐펫 자판기'를 통해 'MVP 큐펫'부터 '강력한 영혼의 정수'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 큐펫 관련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