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가 세 번째 그룹 ‘MAZE’의 데뷔를 맞아 지난 4일, 넥슨 1994홀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엘소드 캐릭터 14명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7월 26일 판매한 팬미팅 티켓이 오픈 16초만에 197석 전석이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AZE’는 ‘레이븐’, ‘시엘’, ‘아인’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그룹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이날 뮤직비디오 소개 세션에서 공개한 데뷔 앨범 ‘말야(reset)’는 8월 5일 낮 12시에 정식 발매하는 곡으로, 절제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단 하나의 운명을 확신하는 사랑에 빠진 이의 고백을 표현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MAZE’ 멤버들이 무대에 등장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소개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본인 프로필을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시간을을 가졌다. 이에 ‘MAZE’의 말 한 마디에 장내가 떠들썩할 정도로 팬들의 큰 환호성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날 ‘trinityACE’ 팬미팅에 이어 ‘MAZE’ 팬미팅 행사에도 참석한 한 팬은 “좋아하는 엘소드 캐릭터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다음 ALTER CROWN 팬미팅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