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가 3일(토)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했다.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는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10월에 열리는 코리아 파이널을 통해 한국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는 대회다.

8월 3일(토) 치러진 개막전에서는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 라운드 1 16강전 1~4경기가 진행됐다. 1경기에서는 기권한 팀 대신 차순위 본선 진출을 한 '하프물범좋아' 팀이 직장인 동료들로 구성된 'GSW'에 2대 0 승리를 거두며 첫 8강 진출팀이 됐고, 이어 'O.P Trio', '운수 좋은 날', '봉천동김이장' 팀이 2~4경기에서 승리하며 8강전 진출 티켓을 따냈다.

다음 날 벌어진 16강전 5경기에서는 16강 중 최고 트로피를 기록하고 있는 'EzGame'팀이 '끽끽이들' 팀에 2대 0으로 승리하며 우승 후보다운 면모를 보였고, 이후 6~8경기에서는 'UNITS', '왕관빵집', '형님들'이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 라운드 1 8강전은 8월 10일(토)에 진행되고, 11일(일)에는 4강전과 결승전이 연이어 펼쳐진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전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브롤스타즈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 라운드 2의 온라인 사전 참가 접수가 8월 5일(월)부터 8월 11일(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참가 접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OGN은 토 · 일 오후 6시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를 생중계하며 8월 3일과 4일 진행된 16강전은 8월 7일(수) 오후 9시와 8월 9일(금) 오후 3시에 OGN TV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대회 관련 정보 및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