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화), 라플라스M에 사랑의 모험 퀘스트와 결혼 및 베프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실버스타, 구리반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칠석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칠석 이벤트는 다가오는 8월 12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다.

먼저, 사랑의 모험은 왕국 메뉴에서 입장할 수 있는 2인 퀘스트로, 매주 1회 도전이 가능하고 보상으로는 친밀도와 실버스타, 마나, 장미꽃 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 퀘스트는 한여름밤의 폭죽과 연인 천국으로 구성된다. 한여름밤의 폭죽은 협업을 통해 폭죽을 찾아 점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연인천국은 풍선을 저격, 하트를 모으는 과정을 수행해야 한다.


▲ 사랑의 모험에서는 한여름밤의 폭죽, 연인 천국에 참여할 수 있다


결혼 및 베프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커플은 신부를 찾아 신청 가능하고 베프는 티파니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친밀도 15,000 이상, 레벨 40 이상이라는 조건이 필요하며 한 명이라도 정원이 열려있지 않을 경우 결혼 및 베프 신청이 불가능하다. 친밀 관계 신청 시에는 반지가 필요하고 커플 완료 시에는 양측의 정원이 하나로 합병된다.

결혼식 개최 비용은 520만 실버쉘이다. 20레벨 이상 모험가는 타인의 결혼식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된다. 결혼식은 혼인 서약, 캔디 뿌리기, 케이크 쌓기 총 3단계로 진행되며 참석자는 캔디, 케이크 채집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혼 여성 모험가는 결혼식 도중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결혼 꽃다발을 채집해 친구에게 선물하면 대량의 친밀도를 얻게 된다.


▲ 왕국 메뉴 결혼식을 통해 개최, 참여가 가능하다


다가오는 8월 12일(월)까지 참여 가능한 칠석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칠석 이벤트는 로맨틱 장미꽃과 사랑 듬뿍 케이크로 나뉜다. 로맨틱 장미꽃은 매일 18시부터 20시, 22시부터 24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는 실버스타, 구리반지, 한정 칭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방식은 어렵지 않다. 1인 혹은 2인이 매칭을 진행해 3팀의 파티가 던전에 입장한 뒤 던전에서 장미꽃을 획득하면 된다. 장미꽃 19송이 이상 획득 시 실버스타 15만이 제공되며 가장 먼저 장미꽃 99송이를 수집한 파티에는 실버스타 25만, 구리반지 1개가 주어진다.

사랑 듬뿍 케이크 이벤트는 길드 너구리, 곤충 사냥, 킁킁이 소환, 드래곤 레어 등을 통해 케이크 재료를 모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은 라플라스 성의 NPC '사랑의 신 유유'에게 의뢰할 수 있고 매일 6회까지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사랑 듬뿍 케이크를 친구에게 선물하면 사랑 듬뿍 주머니를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개봉하면 일정 환률로 구리반지, 장미꽃 등의 희귀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 로맨틱 장미꽃을 통해 한정 칭호, 프로필 사진 유화 - 츄카뚱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