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강남 넥슨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 2019 서머 DPL: E 4강 2경기 웁스크루와 다이렉트의 대결이 진행됐다. 웁스크루가 좋은 밴픽부터 깔끔한 빌드, 압도적인 2퓨어 딜러의 화력으로 다이렉트를 2:0으로 꺾었다.

1세트에서 웁스크루는 패황, 악귀나찰을 밴하고 세인트-레퀴엠-검신-다크로드 조합으로 나섰고, 다이렉트는 세라핌, 천선낭랑을 자르고 헤카테-갓파더-이터널-다크로드로 경기에 임했다. 다이렉트가 조금 더 앞서갔으나 핀베르와 바이스의 협공에 경기가 말리며 역전의 빌미를 제공했다.

웁스크루는 염화의 크레이브까지 무난하게 넘어갔고, 마지막 지역에서 남은 코인으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해 한 번의 딜 타임으로 1세트를 마무리했다.

2세트에서 웁스크루는 세인트-레퀘엠-악귀나찰-다크로드로 2퓨어 딜러를 꺼냈다. 힘으로 찍어 누르겠다는 의미였다. 다이렉트는 팀만의 독특한 픽인 패황을 선택했다.

웁스크루의 화력은 대단했다. 깔끔한 빌드 구상 뿐만이 아니라 딜 타이밍에 확실하게 넣는 엄청난 대미지의 홍수는 다이렉트의 예상 훨씬 밖에 있었다. 결국, 웁스크루가 2:0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 던전 앤 파이터 프리미어 리그 2019 서머 DPL: E 4강 2경기

웁스크루 2 VS 0 다이렉트
1세트 웁스크루 승 VS 패 다이렉트
2세트 웁스크루 승 VS 패 다이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