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 트리오브세이비어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블링크, 아인크라드 길드가 스팟을 소유했으며 지난주까지 활동하던 크라드메서는 스팟이 없는 채로 콜로니전을 마감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트오세팩토리, ANiMA, 전설 길드가 스팟을 차지했다. 비나리 길드는 지난주에 성과가 없었는데, 챔피언스 리그 스팟인 아렐르노 남작령을 차지하며 이번 콜로니전에서 다시 활약하는 모습이다.

한편, 이번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공지사항 오류 및 보상 미지급 이슈가 발생했다. 먼저 아우슈리네는 봉쇄전 순위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노출되었고, 바이보라 서버만 정상적으로 출력됐다. 바이보라 서버 전설 길드는 6분 클리어에 성공, 바이보라 길드는 7분 20초, ANiMA 길드는 8분 55초, 트오세팩토리는 83분 15초를 기록했다.



8월 3주차 아우슈리네
크라드메서의 퇴장, 아인크라드 입장

아우슈리네 콜로니전을 요약하자면 크라드메서가 물러가고 아인크라드가 참전했다. 수로교 길드와 아렐르노 남작령은 튼튼 길드가 여전히 방어 중이며 살비야스 숲도 패션 길드가 방어에 성공했다.

누오로딘 폭포는 블링크, 게나르 평원은 튼튼,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아인크라드 길드가 차지했다. 크라드메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 방어에 실패했고, 다른 스팟도 점령하지 못해 이번 콜로니전은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다.

슬라비나스 봉쇄전은 지난 주와 동일한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튼튼 6분 35초, 아인크라드 36분 10초, 패션 51분 25초, 크라드메서 126분 40초를 기록했다는 공지가 공개되고, 이후 별다른 후속조치나 오류 관련 공지는 올라오지 않았다.


▲ 튼튼과 패션.

▲ 블링크와 튼튼이 차지한 모습.

▲ 아인크라드가 다시 등장했다.

▲ 저번주 보루타 공지 아닌가요? 모두가 어리둥절한 이번 봉쇄전 결과 공지.


8월 3주차 바이보라
비나리가 챔피언스 리그로 돌아왔다!

이번 콜로니전도 재밌는 구도가 나왔다. 지난 주에 스팟 0개로 마무리지었던 비나리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스팟인 아렐르노 남작령을 차지하며 당당하게 길드 이름을 알렸다. 바이보라 길드는 2개의 스팟을 꾸준히 방어에 성공, 트오세팩토리도 살비야스 숲을 지켜냈다.

누오로딘 폭포는 ANiMA 길드가 차지,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방어해냈다. 이쯤되니 게나르 평원 스팟 주인이 먼저 바뀔지, 스벤티마스 유형지 스팟 주인이 먼저 바뀔지 내가해도 될 정도로 1길드의 무한 거점 방어가 이어지는 중이다.

바이보라 서버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전설 길드가 6분으로 1등을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7분 20초, ANiMA 길드는 8분 55초, 트오세팩토리 길드는 83분 15초로 마무리 지었다.


▲ 비나리 길드가 화려하게 아렐르노를 차지하며 돌아왔다.

▲ 폭포는 ANiMA가 차지.

▲ 고양이 둥지가 되어버린 스벤티마스 유형지.

▲ 바이보라 서버는 정상적으로 순위 공지가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