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27인치 QHD 모니터 ‘Q2789 시력보호 3H1DP 75’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3주간 전 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Q2789를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된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고급 HDMI 케이블을 증정한다.

Q2789는 QHD고해상도 IPS 패널을 적용한 슬림 디자인, 캐주얼 게이밍을 위한 AMD 프리싱크 및 75Hz 지원, HDMI 3개와 DP의 고급 입력단자 및 시력보호 기능을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 작업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WQHD 고해상도의 더 넓어진 작업공간과 10억 컬러의 아름다운 화질

HD 대비 4배인 2560x1440의 WQHD고해상도로 더 넓은 작업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 개의 창을 열고 하는 고해상도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시 효율적이다. SRGB 표준 색역을 99% 지원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색표현이 가능하며, 일반 모니터보다 64배 많은 10억 7천만 색상으로 실제 같은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표현해 사진편집, 그래픽, 웹디자인, 영상 작업 등 전문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한 광시야각 IPS 패널을 통해 어느 방향에서도 더 선명한 색상과 화질로 볼 수 있다.

AMD 프리싱크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어포더블 게이밍 모니터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HDMI 3개와 DP를 포함한 최강구성 입력단자

DP단자와 HDMI 단자 3개를 제공해 PC, 노트북, 콘솔게임기, 셋탑박스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놓고 케이블을 뺏다 끼웠다 하는 불편함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6W(3W 2채널)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추가적인 비용 및 공간 절약이 가능하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이어폰 및 헤드셋으로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확장성이 탁월하다.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