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의자 브랜드 제닉스(www.xenics.co.kr)는 국내 게이밍의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16년, 게이밍의자를 국내 첫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이스포츠 리그와 팀들을 후원해 왔고, 콜라보를 포함해 40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업이다.

지난 해 7월, 게이밍체어 10만대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올해에는 20만대 판매고를 달성해 독보적인 기록을 세웠다.

또한, 2017년부터 3년간 다나와·에누리 가격 비교 플랫폼의 게이밍의자 부문 히트브랜드 수상, 2017 한국 소비자 평가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20만대 돌파는 제닉스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소비자 분들 덕택이다. 앞으로도 판매는 물론이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지 고민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하반기에는 게이밍의자 뿐만 아니라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기어 제품도 새롭게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