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인 4주차, 트리오브세이비어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블링크, 로얄메이드 길드가 스팟을 소유했으며, 아인크라드가 차지한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로얄메이드가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ANiMA, 비나리, 전설 길드가 스팟 유지에 성공했다. 지난번 스팟을 소유한 트오세팩토리는 이번 콜로니전에서 방어에 실패, 아쉽게 월드 맵에서 물러났다.

모두가 기대하는 슬리비나스 봉쇄전 결과가 발표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4분 25초, 아인크라드 길드가 15분 5초, 블링크 길드가 17분 40초, 패션 길드가 28분 55초를 달성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전설 길드와 비나리 길드가 4분 15초로 전 서버에서 가장 빠르게 처치, 바이보라 길드는 4분 20초, ANiMA 길드는 12분 30초, 트오세팩토리 길드는 41분 30초로 마무리 지었다.




8월 4주차 아우슈리네
로얄메이드가 다시 참전!

콜로니전 맵을 살펴본 결과 지난주와 큰 차이가 없었다. 오히려 너무 조용한 느낌이다. 수로교 지역, 아렐르노 남작령, 게나르 평원까지 튼튼 길드가 여전히 점령 중이며, 살비야스 숲은 패션 길드가, 누오로딘 폭포는 블링크 길드가 가져갔다. 지난주와 별 차이 없이 콜로니전이 끝난 모습이다.

다만 스벤티마스 유형지 주인은 달라졌다. 아인크라드 길드가 물러나고 로얄메이드 길드가 다시 참전하여 길드 이름을 알리게 됐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4분 25초로 1위를 달성했다. 아인크라드는 15분 5초로 2위, 블링크 길드는 17분 40초로 3위를 차지했고 4위는 패션 길드가 28분 55초로 마감했다.


▲ 지난 주와 동일한 콜로니전 스팟.

▲ 이곳도 똑같다.

▲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로얄메이드가 차지!

▲ 아우슈리네 봉쇄전 결과.

8월 4주차 바이보라
트오세팩토리 후퇴, 전설과 비나리는 봉쇄전 공동 1위

ANiMA 길드와 비나리 길드는 매주 아렐르노 남작령을 두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이다. 수로교 지역은 바이보라 길드가 건재하게 막는 중이며, 이번 주 아렐르노 남작령 주인은 ANiMA 길드가 되고 비나리 길드는 살비야스 숲으로 후퇴했다.

대신 살비야스 숲에서 몰래 서식 중이던 트오세팩토리가 물러났지만, 다른 거점을 차지하지 못했다. 아쉽게도 이번 주 콜로니전은 성과 없이 끝나게 됐다. 누오로딘 폭포는 비나리 길드가 점령하여 ANiMA 길드와 계속 힘싸움을 하는 모습이다. 게나르 평원과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언제나 바이보라, 전설 길드가 방어에 성공한 모습이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전설 길드, 비나리 길드 모두 4분 15초로 동시 기록을 달성했다. 시스템상 1위는 전설, 2위는 비나리 길드로 표시되었는데 0.1~0.2초 차이로 구분된건지 1~2위를 확실히 구분지어졌다. 대신 아우슈리네 서버 1위보다 10초나 빠르게 처치하여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3위는 바이보라 길드가 4분 20초를 기록, ANiMA 길드는 12분 30초로 4위, 트오세팩토리는 41분 30분초로 5위로 마무리 지었다.


▲ 이번 아렐르노 남작령은 ANiMA 길드가 차지했다.

▲ 누오로딘 폭포는 비나리 길드가 점거.

▲ 스벤티마스 유형지 주인은 언제나 전설 길드다.

▲ 바이보라 봉쇄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