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다양한 혜택으로 회원들을 찾아온다.

웹젠은 8월 29일(목) 저녁 8시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이번 리부팅에서는 리부트 서버만의 특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리부팅 이후 2주간 경험치 획득량이 상승하는 ‘R2DAY’를 진행한다. 또한 변신 영혼석이 최대 15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Renovation'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변신 강화 스킬도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퍼즐 수집/시간 상자’ 보상으로 무기 및 방어구, 악세서리 추가 획득이 가능하고, 매일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전리품 강화 및 룬 장착 성공 확률도 20% 높아져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상향된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리부트 통합보급센터'가 열린다.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간 매일 출석 보상을 지급하며, ARS 인증 여부 및 웹젠 PC방 접속 여부에 따라 보상이 상향된다. 뿐만 아니라,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 보상 지급 시점에 특정 레벨 이상 도달할 경우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14일간 이용이 가능한 '공간이동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9월 19일(목) 정기점검 전까지는 ‘퀘스트 메이킹/일일 미션 20회 이상 완료’, ‘캐릭터 1개 60레벨 이상 달성’, ‘1차 진화 서번트 5개 이상 보유’ 등 각각의 미션을 부여하고 보상을 준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캐릭터 생성 100일 경과 시점에 95Lv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에게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텔레포트 조종반지(레어)’를 지급하며,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7일)’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서번트 95레벨 달성 이벤트’, ‘리부팅 후 첫 ‘공성/스팟 점령 이벤트’, ‘에텔리움 점령 이벤트’ 등 다양한 리부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을 위한 ‘3RD WAVE’ 첫 번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황금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 시 고대의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와 상위 강화 주문서로 교환 시 재료 강화 주문서의 수량이 낮아지는 ‘연금술사 혜택’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웹젠 PC MMORPG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 소식과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