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DeNA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제작하는 ‘Pokémon Masters’가 오늘(2019년 8월 29일) 정식 출시했다. 한국어를 포함한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디엔에이는 이를 기념하여 ‘출시 기념 캠페인’을 개최한다. 출시 기념 캠페인에서는 로그인, 게임 최초 시작, 미션 달성 등을 통해 최대 3,000개의 다이아와 육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이아는 ‘버디즈서치’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새로운 버디즈를 동료로 삼을 수 있다.

또다른 즐길 거리로 포켓몬 트레이너 ‘그린’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이벤트,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그린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다른 트레이너도 등장하는 특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은 2019년 9월 3일(화)부터 게임 안에서 만날 수 있다.

‘Pokémon Masters’는 Apple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 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okémon Masters’ 란

‘Pokémon Masters’란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신작 포켓몬 게임이다. 주인공인 플레이어는 인공섬 ‘파시오’를 무대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그리고 파시오에서는 포켓몬과 트레이너 콤비를 ‘버디즈’라고 부른다. 주인공은 다양한 버디즈를 만나고, 그들을 동료로 삼아 파시오에서 열리는 대회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WPM)’의 챔피언 자리를 노린다.

■ 그린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에피소드 이벤트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 개최!

2019년 9월 3일(화)부터 포켓몬 트레이너 그린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에피소드 이벤트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을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그린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그린 이외 다른 트레이너도 등장하여 특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그린은 피죤투와 버디즈로 등장하는데, 공격 역할로 활약할 수 있으며 전체 공격이 특기다. 또한 그린과 싸우는 멀티배틀에 도전할 수 있고, 클리어 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점을 향해 날아가는 사람들’ 이벤트는 메인 스토리 5장을 클리어한 플레이어만 참가할 수 있다.


■ 버디즈서치에 ‘★5 그린&피죤투’ 등장!

그린의 이벤트와 동시에 ‘그린 픽업 버디즈서치’도 함께 개최한다. 이벤트 버디즈서치에서는 ‘★5 그린&피죤투’가 등장한다. 버디즈서치는 다이아를 사용해서 이용할 수 있다.


■ 최대 3,000개의 ‘다이아’ 획득 가능! - ‘출시 기념 캠페인’ 개최 중!!

현재 최대 3,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캠페인’이 개최 중이다. 캠페인은 로그인 10일차까지 매일 다이아를 주는 ‘출시 기념 로그인 보너스’, 게임을 시작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다이아를 선물하는 ‘출시 기념 선물’, 미션 달성 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시 기념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아는 ‘버디즈서치’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새로운 버디즈를 동료로 삼을 수 있다. 3,000개의 다이아로 ‘버디즈서치’ 10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