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PS4™, Xbox One, PC용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의 새로운 시즌 패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시즌 패스 트레일러 ‘OBC 뉴스’에는 시즌 패스에 포함되는 추가 콘텐츠 제4탄~제6탄의 내용에 관한 힌트가 포함된다. 시즌 패스에 포함되는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제4탄~제6탄은 2019년 가을부터 차례대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본편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가 3종의 미션에 걸쳐 전개된다.


【시즌 패스에 포함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오리지널 기체 3종류, 신규 미션 3종류

【시즌 패스 구매 특전】
캠페인 미션이나 멀티플레이 미션 등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뮤직 플레이어 모드' 추가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시즌 패스 트레일러 ‘OBC 뉴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본 작품에서는 ‘하늘의 혁신’을 테마로 하늘에 입체적으로 수놓아진 구름, 기류, 뇌운 등 환경의 변화 속에서 매력적인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S4™, Xbox One(디지털), PC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