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지난 17일에 개막한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두 번째 리그 경기를 오는 31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24일에 진행한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에서 우승한 팀은 문호준-박인수-유영혁-전대웅으로 이루어진 ‘K 올스타’ 팀이었다. 특히, 1세트 박인수 선수가 5트랙 연속 1위를 하며 퍼펙트 승리를 따낸 것이 인상적이었다. 준우승은 닐 선수가 활약한 ‘포모사 비스트’ 팀이, 3위는 ‘스피드 마스터즈’팀이 차지했다. 문호준 선수는 경기 종료 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리그에서 버스를 탄 것 같다(웃음)”면서 “앞으로 있을 리그 경기에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는 31일에는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B조 풀리그 1,2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문호준 선수가 속한 ‘한화생명e스포츠’팀과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락스 랩터스’팀이 1경기에서 맞붙는다. 2경기에는 ‘페이소스’팀과 ‘스카이’팀의 맞대결이 펼쳐져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개인전은 32강 B조의 경기가 진행된다. 박인수, 유영혁, 배성빈, 김응태 등 모든 구성원이 쟁쟁한 실력자인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박인수와 유영혁은 다음 주차 팀전에서 다시 한번 맞붙게 되는 만큼, 그 전초전으로써 서로 물러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관람객들과 선수를 활용한 토크쇼 ‘톡톡이’를 비롯하여 ‘주차별 HOT Clip’, ‘주차별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2회차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GEEKSTAR 고급 모니터 및 키보드를 제공하는 ‘현장 관람 럭키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생방송은 공식 홈페이지, eSports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