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더욱 강력해진 RTX 2080 SUPER 그래픽 성능과 3팬 기반의 슈퍼 쿨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슈퍼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SUPER Triple’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SUPER Triple’은 강력한 쿨링 성능에 특화된 모델이다. 1,815MHz의 부스트 클럭과 함께, 총 3개의 고성능 대형 90mm 쿨링 팬으로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5개의 8mm 대형 구리 히트파이프와 넓고 두꺼운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더해 열 전달 및 해소 효율성을 높였다. 가장 강력한 쿨링 솔루션 ‘아이스스톰(IceStorm) 2.0’이 전면 적용되어 조텍 자체 쿨링 기술을 더했다.

‘조텍 게이이밍 지포스 RTX 2080 SUPER Triple’은 올 블랙 단일 색상 기반의 심플하고 세련된 슈트 디자인과 매끈한 트리플 팬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측면의 RGB LED는 시스템에 세련된 LED 감성을 더해주며,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든든한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 및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된 감성을 함께 제공한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기존 RTX 20 시리즈 및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듀얼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울펜슈타인: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