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수), 리니지2 본 서버에서 '추석맞이 꿀!콩!깨 송편 빚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프로모션 주요 상품으로는 추석 선물 세트와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각각 아데나와 엘코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먼저, 추석 선물 세트의 가격은 10만 아데나로,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계정당 1회에 한해 구입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보름달의 축복 14개, 한가위 감사 편지 10개, 꿀 송편 1,000개, 콩 송편 50개, 깨 송편 10개가 있다. 이 중, 보름달의 축복은 사용 시 1시간 동안 획득 경험치와 SP가 10% 증가하며 1시간마다 버프 갱신과 함께 송편 재료 상자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 콩 송편 사용 시에는 사이하의 은총 3만 5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획득한 송편 재료는 만물 상점을 통해 송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꿀 1개는 꿀 송편으로, 콩 10개와 깨 10개는 각각 콩 송편, 깨 송편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송편의 효과는 종류에 따라 차이를 보인다. 꿀 송편은 HP를 200 회복할 수 있고 깨 송편은 20분간 획득하는 EXP, SP가 20% 늘어난다. 콩 송편의 경우, 사이하의 은총 3만 5천 포인트 충전 효과를 가지고 있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추석 선물 세트 및 구성 아이템은 9월 18일(수)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된다.

2,000 엘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도 등장했다. 해당 아이템은 초월 던전 추가 입장권 1개, 사이하의 축복 100개, 아인하사드의 축복 주문서 10개, 랜덤 제작 박스 1개로 꾸려져 있다. 랜덤 제작 박스에서는 랜덤 제작 1회 충전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엘코인 상점에는 아데나로 구매 가능한 신규 상품도 추가되었다. 본서버에는 랜덤 제작 1회 충전석과 사이하의 축복이 등장했는데 각 상품의 가격은 120만, 5만 아데나다. 사이하의 축복의 경우 하루에 10번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아덴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 에바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를 아데나로 살 수 있다.


▲ 사이하의 축복이 포함된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도 판매된다


▲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아덴/에바의 탈리스만 강화 패키지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