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는 로그인일 수에 따라서 최고 보상으로 발가스의 '행성 방위대'를 획득할 수 있다. 발가스는 남성 캐릭터 임에도 불구하고 남성 유저들 사이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다음으로 신규 확정 뽑기 '마법의 폭풍'이 추가된다. 셀파닐, 보젤, 라나가 그 내용이며 확률 업이 아닌 확정 뽑기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기대가 높다. 단, 세 명의 영웅 중 하나라도 없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라도 획득한 적이 있다면 이후로는 다른 영웅이 등장할 수 있다.


이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형귀 헬스장의 매일 보상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늘어나고, 프레아의 '발키리' 클래스 및 운명의 문 추가, 한가위 선물 팩이 추가된다.

한편 2주 전 진행되었던 랑그릿사 페스티벌에서 발표된 티아리스 '달토끼 소녀'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스킨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병사인 전도사와 세인트 나이트의 '달맞이 토끼' 또한 한정으로 판매가 되는데, 두 가지 스킨 모두 한국에서 최초공개가 되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기대감 또한 높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