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신규 던전 3종을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시간의 길'은 '타치바나 우쿄', '하오마루' 등 '사무라이 쇼다운'의 주요 원작 캐릭터 7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던전이다. 각 인기 캐릭터들이 매일 새로운 보스로 등장하며, 보스 별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금괴'와 '시간의 돌’, ‘시간의 빛’이 주어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새로운 던전 '업귀 사냥'도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토요일 밤 9시까지 오픈되며, 캐릭터 당 하루 네 번의 도전을 통해 '업귀'에게 큰 피해를 입힐수록 높은 랭킹에 오르게 된다. 상위권 달성 시 개인별 보상 뿐만 아니라 희귀 아이템인 '고급 연금 부적' 등 가문별 보상이 지급되며, '고급 연금 부적'은 가문 경매장에서 경매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1일 1회 도전 가능한 ‘타락 레이스’가 추가된다. ‘타락 레이스’는 기존의 ‘타락보살의 탑’을 빨리 끝내는 경주 방식으로 치뤄지며, ‘연금 부적’, ‘랜덤 무사의 책’ 등 일일 보상은 물론 ‘타락보살’ 처치 시간에 따른 보상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종료 시간은 랭킹 순위에도 반영되어 ‘Lv60 신화 핵’, ‘장비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 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이벤트가 17일까지 열린다. '마계 심연-광신자 영지'에서 'Lv55 신화 장비' 획득 시 최대 4개의 'Lv55 신화 장비 달마'를 받을 수 있는 데다, '아마쿠사'와 '타락보살'을 한 번이라도 처치하면 '사왕보물' 16개, '타락사리' 10개가 각각 주어진다.

이외에도 25일까지 글자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 던전, ‘마계 심연’, ‘홍마연옥’을 클리어 하여 획득한 글자를 모아 ‘Lv55 신화장비 달마’, ‘Lv55 13강화 확정권’, ‘금붕어 장신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던전 업데이트 및 추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