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주차 트리오브세이비어, 추석 연휴가 끝나는 마지막 주말에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3개 챔피언스 스팟은 물론이며 챌린저스 스팟 1개까지 점령했고, 블링크 길드와 패션 길드가 남은 스팟을 하나를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챔피언스 스팟 3개를 차지하며 절대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 외에 비나리는 살비야스 숲, ANiMA는 누오로딘 폭포, 전설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선택했다. 봉쇄전에서는 비나리 길드가 5분을 기록하여 전서버 1위를 달성했다.




9월 3주차 아우슈리네
챌린저스 스팟이 꿀이다!

15일(일) 길드 콜로니전에서 챌린저스 스팟 점령 시, 9/22(일) 슬리비나스 봉쇄전 보상 2배 지급이 예정됐다. 지난 챌린저스 스팟 입장이 안되는 버그가 발생하여 이런 조치가 나온 것이다.

이렇다보니 모든 길드가 챌린저스 리그 스팟 점령에 집중한 모습이 보였다. 결국 튼튼은 살비야스 숲, 블링크는 누오로딘 폭포, 패션은 스벤티마스 유형지 점령에 성공했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5분 35초, 블링크 길드가 10분으로 마무리 지었다.


▲ 살비야스 숲도 튼튼이 차지했다.

▲ 폭포는 블링크!

▲ 유형지는 패션이 장악.

▲ 아우슈리네의 조촐한(?) 봉쇄전 결과.


9월 3주차 바이보라
스팟 점령 수는 바이보라 길드가 1위,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1위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한 번 챔피언스 스팟을 모두 점령하여 대세 흐름을 잡았다. 챌린저스 스팟은 비나리가 살비야스 숲, ANiMA는 누오로딘 폭포, 전설 길드가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가져가며 다음 주는 어떤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스팟을 점령할지, 챌린저스 리그 스팟은 어디를 가져갈지 기대되는 분위기다.

봉쇄전에선 비나리 길드가 5분 10초로 바이보라 내에서는 물론이며 전서버 1위를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7분 40초로 2위, 전설 길드는 8분 25초로 3위, ANiMA 길드는 13분 20초로 4위로 마감했다.


▲ 챔피언스 스팟은 바이보라! 살비야스 숲은 비나리.

▲ ANiMA는 폭포를 가져갔고.

▲ 유형지를 굳건히 방어하는 전설 길드.

▲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