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수), 리니지2 본서버에서 수호의 망토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덴, 윈드, 자켄, 데스, 전설, 영웅 서버에서 진행되며 엘코인 상점을 통해 수호의 망토 팩과 매일 소모품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600 엘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수호의 망토 팩은 수호의 망토 1개와 수호의 망토 강화 주문서 10장으로 구성된다. 모든 상품은 거래가 불가능하고 수호의 망토는 망토 강화 주문서를 이용해 최대 +1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수호의 망토는 강화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얻게 된다. 기본적으로 HP/MP, 활 내성 증가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2단계부터는 EXP, SP가, 4단계부터는 방어력과 마법 저항 혜택을 얻는다. 이어 7단계부터는 모든 크리티컬 대미지가 오르고 8단계부터는 모든 크리티컬 피격 대미지와 모든 크리티컬 피격 확률이 감소한다.

특이점으로, 수호의 망토 옵션 중 크리티컬 대미지 상승 효과는 금일 업데이트와 함께 상향 조정이 이루어졌다. 기존에는 일반 물리 공격과 마법 스킬에만 혜택이 주어졌으나 모든 일반, 스킬 공격에 적용되도록 수정되어 보다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엘코인 상점에서는 매일 소모품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10월 16일(수) 정기 점검까지 판매되는 기간 한정 상품으로, 계정당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2,000 엘코인이며 정령탄 교환권 500개, 마정석 1,000개, 전장의 주문서 100장, 경험치 향상 주문서 100장, 초월 던전 추가 입장권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 수호의 망토는 7강화부터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효과를 얻는다


▲ 정령탄 교환권, 마정석 등으로 구성된 매일 소모품 패키지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