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KPL연맹과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는 왕자영요 프로리그인 ‘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이하 2019 KRKPL AUTUMN)' 3주차 경기를 9월 22일(일)부터 25일(수)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2주차 첫번째 경기에서 Nova Esports(이하 NOVA)가 MVP를 상대로 승리를 차지했다.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지난 주차와 달리, 강력한 우승후보로 언급되었던 만큼 NOVA가 완벽한 팀플레이를 통해 MVP를 꺾고 첫 번째 승리를 기록했다. NOVA의 첫 승리를 시작으로 2주차 경기는 ESC 729(이하 ESC), Crown Watcher Gaming(이하 CW), Ghost Owl Gaming(이하 GOG), ROX PHOENIX(이하 ROX), Esports of Macao China(이하 EMC)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GOG는 5연승을 기록하며, 세트 포인트 14점으로 1위 자리를 더욱 굳혔다. 3주차 경기에서 GOG와 맞붙는 팀은 ESC와 CW, EMC로, GOG 기세를 꺾을 수 있을지 아니면 GOG가 연승 고공행진이 계속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오는 22일 3주차 경기는 NOVA와 SLT의 대결로 시작하며, ESC vs GOG 경기와 CW vs MVP의 경기가 진행된다. 한국 선수들로 구성된 DRX, VSG가 아쉬운 경기력으로 낮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ROX가 ESC와 공동 2위로 상위권에 자리잡으며 한국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과연 ROX가 GOG와 견주어 우승 후보가 될 수 있을지 앞으로의 경기에 한국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KRKPL AUTUMN’ 경기 영상 이외에도 서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선수의 보이스와 최고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HIGHLIGHT TOP 10’를 KRKPL 공식 유튜브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2019 KRKPL AUTUMN’ 생방송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 (LG U+ 120번, KT olleh TV 114번, B tv 137번)와 케이블TV, KRKP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