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수), 리니지2 각성 서버에서 '초롱이의 행운 선물'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행운 선물 버프를 받은 뒤 추첨에 참여해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며, 당첨자로 선정되지 않더라도 행운 주화를 받아 아이템 교환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10월 23일(수) 정기점검까지 참여 가능하다. 각 마을 이벤트 존에 있는 NPC 초롱이를 찾아가면 초롱이의 행운 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행운 선물 응모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해당 버프는 100레벨 이상 캐릭터만 사용 가능하며, 버프 적용 시 이벤트 종료 시까지 선물 추첨에 참여하게 된다.

추첨은 1시간 동안 5번 진행된다. 보상 아이템으로는 초롱이의 최고급 탈리스만 상자, 최고급 시드 팔찌 3단계, +14 축복받은 헬리오스 무기 교환권, +10 축복받은 아이디오스 방어구 교환권, +8 축복받은 아이디오스 방어구 교환권, 초롱이의 행운 상자, 초롱이의 행운 주화 상자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별개로, 당첨자가 선정될 때 행운 선물에 응모 상태인 모든 유저는 행운 주화 100개를 획득하게 된다. 이는 NPC 초롱이를 통해 아이템 교환에 활용할 수 있다. 교환 가능 아이템 목록에는 지배자의 권능, 고급 레드 캐츠아이, 고급 블루 캐츠아이 등과 토파즈, 옵시디언, 오팔, 에메랄드 등의 보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 파티 소환 주문서, 초롱이의 성장 주문서도 얻을 수 있다.


◆ 행운 주화 교환 가능 아이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