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담고 있는 신규 콘텐츠가 오늘 적용됐다고 밝혔다.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 지난 대격변(Cataclysm) 확장팩에서 처음 선보인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의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되어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새롭게 바뀐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으로 아제로스를 모험할 수 있다.

전쟁 대장정의 마무리: 격전의 아제로스의 대표 콘텐츠인 전쟁 대장정의 장대한 마무리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적용된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전쟁 대장정의 마지막 장을 통해 실바나스(Sylvanas), 사울팽(Saurfang), 안두인(Anduin), 제이나(Jaina) 등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핵심 인물들에게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파티 동기화: 레벨이 다른 친구들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동기화 시스템이 이번 패치와 함께 적용됐다. 파티 동기화는 활성화 시 모든 파티원들이 동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퀘스트 진행 상황 역시 파티 내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공유하게 된다. 뿐만 파티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캐릭터의 레벨을 조정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오늘 바로 적용되는 콘텐츠 외에도 멋진 흑요석 세계파괴자(Obsidian Worldbreaker) 탈것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15주년 이벤트,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제공해주는 돌아온 친구 초대 등이 추후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