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투핸즈게임즈


투핸즈게임즈(대표이사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실시간 1:1 전략게임 ‘챔피언 스트라이크’가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한 총 12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모든 유저들이 단일 버전의 게임에 접속하여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원 빌드 방식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카드 드롭 전략 위에 챔피언의 개입 컨트롤이 어우러진 게임으로, 보다 다양한 플레이 패턴과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반전 플레이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구글 피쳐드 선정을 기념하여 10월 3일까지 3그레이드에 도달한 모든 유저들에게 ‘스톤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최근에는 3명의 크리에이터(테드, 하창봉, 클템)들과의 콜라보 영상을 선보이며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9월 23일 신규 히어로 카드 ‘토끼 대장’과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신규 그레이드를 추가로 개방하는 첫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챔피언 스트라이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