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마지막인 5주차, 트리오브세이비어는 이번 주말에도 아우슈리네와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진행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3개 챔피언스 스팟에 이어 챌린저스 스팟을 점령해 점령지를 추가하는 모습이다. 남은 점령지는 패션과 아인크라드 길드가 하나씩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여전히 재밌는 모습이다. 전설이 가져갔던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회수했고, 나아가 바이보라는 수로교 지역까지 차지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렐르노 남작령은 ANiMA가, 살비야스 숲은 비나리, 전설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가져갔다.



9월 5주차 아우슈리네
이제 챌린저스까지 탐낸다! 튼튼 길드의 확장

챔피언스 스팟은 평화롭다. 튼튼 길드 스팟을 다른 길드가 차지하지 못하다보니 월드맵은 웃는 포포리온 얼굴이 가득 찬 상태다. 더 나아가 누오로딘 폭포까지 튼튼 길드가 차지하여 4개 스팟을 점령한 모습이다.

살비야스 숲은 패션 길드가 차지했다. 그리고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아인크라드 길드가 가져가며 총 3개의 길드가 9월의 마지막 콜로니전을 마감했다.

※ 아우슈리네 봉쇄전 결과를 스크린샷으로 제보해주세요! 확인 후 추가하겠습니다


▲ 살비야스 숲은 패션.

▲ 그 외 모든 지역은 튼튼 길드가 점령한 모습.

▲ 아인크라드는 스벤티마스를 차지했다.


9월 5주차 바이보라
게나르 평원은 이제 핫플레이스

수로교 지역은 바이보라 길드, 아렐르노 남작령은 ANiMA 길드가 가져갔다. 살비야스 숲은 비나리, 누오로딘 폭포는 ANiMA 길드가 점령에 성공했다.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회수한 모습이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여전히 전설 길드가 차지하고 있다.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3분 35초로 1위에 이어 처음 3분대를 보여줬다. 바이보라 길드는 3분 40초, 전설 길드는 6분 25초, ANiMA 길드는 9분 40초를 기록해 봉쇄전을 마감했다.


▲ 밑 동네는 여전히 치열하다.

▲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가 다시 차지.

▲ 스벤티마스는 주인이 안바뀔 정도로 견고하다.

▲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 결과.